e편한세상 부평그랑힐스 모델하우스 공급조건

e편한세상 부평그랑힐스 모델하우스 공급조건

소가족화로 소형 평형대의 주택 선호도가 높아지지만, 더욱이 대단지 아파트라면 각종 편의성과 가치 상승 가능성이 더 큰 장점으로 부각됩니다.

관련해 관심이 집중된 e편한 세상 부평 그랑힐스를 살펴봅니다.

본 프로젝트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재개발정비사업의 일환으로, 현장이 청천동 36-3번지 일대에 위치합니다.

소비자가 선정한 브랜드 대상을 8회나 수상한 대표적인 건설명가 DL이앤씨의 시공과 신뢰성이 농후한 무궁화신탁이 품질을 보증합니다.

대지는 166,311㎡에 달하며, 연면적은 658,006㎡ 남짓이다.

용적률은 279%를 기록하고 건폐율은 15.615%를 나타내 넓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풍부한 녹지와 개방감을 제공한 설계가 돋보입니다.

건축물의 경우 B3층에서 지상 43층까지 뻗는 규모인데 무려 31개 동이 하나의 단지를 형성합니다.

총 5,050가구 중 2,902개가 일반 공급되는데, 주차구획은 총 45,706대를 확보하여 가구당 1.1대의 비율을 나타내므로 양호한 편입니다.

또,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평형은 37/59/67/84㎡로, 민간 임대 맨션 37을 제외하고는 모두 2-3개의 타입으로 구분합니다.

남동향과 남서향을 중심으로 설계되었으며, 3-4BAY에 판상형과 이면개방형을 혼합한 구조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선택지를 높였습니다.

37유닛은 거실 겸 침실 1개와 별도의 룸 1개가 구비됐으며 일자형 주방과 중문 설치로 효율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청정한 바람과 햇살이 가득한 지상에는 커뮤니티 광장, 그린 카페, 중앙 광장과 생태 연못과 같은 테마 정원이 다양하고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어린이 놀이터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안전한 이동 및 통학을 위해 맘스스테이션 2개소가 설치되어 자체 셔틀버스 이용이 용이합니다.

그 외에도 피트니스와 GX실, 골프연습장과 퍼팅그린, 미니짐과 라운지 등이 준비됩니다.

에듀특화시설로 작은도서관과 스터디룸, 남녀별 독서실, 방과후학교가 조성됩니다.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는 스마트 공기제어를 운용하여 365일 상쾌한 주거환경을 지원합니다.

또한 미세먼지 저감 식재료와 Smart 클린 솔루션과 같은 첨단 시스템의 결합으로 만족도를 높입니다.

또한 프리미엄 서비스에는 도우미 및 카셰어링, 방문 세차, 이사 및 딜리버리에서 입주 시점부터 2년간 무상 컨시어지와 여행 및 문화 예약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또한 지하철역까지 도달하는 입주민 전용 셔틀 서비스도 운행됩니다.

대상지는 장수산과 원적산을 사이에 둔 숲속에 위치하며 주변에 다수의 파크가 조성되었습니다.

또한 기부채납을 통한 새로운 공원도 예정되어 풍부한 자연과 함께 여유로운 여가를 도모합니다.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는 우수 학군에 초등학교를 품은 초품아 단지입니다.

또한, 도보권에 마곡초등학교와 산곡북초등학교, 중, 고룡마초등학교, 청천중과 명신여고, 새일고등학교가 개설되어 편리한 통학환경을 지원하므로 학령기 자녀의 가정에 이상적입니다.

생활면에서도 행정복지센터를 비롯한 공공기관과 홈플러스나 E-MART, 아울렛, 아이즈빌 외에 CGV, 롯데시네마 등 쇼핑이나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가까워 일상이 편리할 것입니다.

가톨릭대 성모병원에 대한 접근성도 뛰어납니다.

게다가 경인고속도로 IC에 쉽게 도달하기 때문에 여의도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고 부평역과 구청역이 가까워 서울과 경기 지역으로 이동하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이를 통해 주민들의 일상과 출퇴근이 한결 쉬워집니다.

호재로는 2028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7호선 산야역이 눈에 띄지만 프로젝트 내 셔틀버스도 운영하고 있어 접근성이 탁월합니다.

또 GTX-B가 장기적으로는 D와 E노선까지 연결되는 Y자형 철도계획이어서 광역교통망이 대폭 강화될 전망입니다.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상품에서 국가산업단지와 한국GM 공장은 도보나 자전거로 출퇴근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산업단지로의 직주근접성을 극대화하지만 정주여건을 갖춘 투자처인 만큼 신중하게 검토해도 좋을 것입니다.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상품에서 국가산업단지와 한국GM 공장은 도보나 자전거로 출퇴근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산업단지로의 직주근접성을 극대화하지만 정주여건을 갖춘 투자처인 만큼 신중하게 검토해도 좋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