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진주입니다 안녕하세요 🙂 남편과 저는 서울에서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예산 교통카드와 유사하게 기후동행카드와 K-PASS로 전환이 가능하여 오늘 두 가지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수도권 전철 기본요금 인상으로 매일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직장인들의 경우 한 달 교통비가 누적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이 시간부터 교통비를 조금 절약해 봅시다!
수도권 전철 기본요금 인상으로 매일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직장인들의 경우 한 달 교통비가 누적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이 시간부터 교통비를 조금 절약해 봅시다!
수도권 전철 기본요금 인상으로 매일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직장인들의 경우 한 달 교통비가 누적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이 시간부터 교통비를 조금 절약해 봅시다!
기후 동반 카드Gued 카드를 동반한 카드와 동행할 수 있는 교통 티켓입니다.
서울시는 환경 문제에 대해 공공 교통을 홍보하기 위한 공공 운송을 홍보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2024년 1월 출범한 모바일 및 실시간 카드 사이의 선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설명: GOT7000원(T)의 경우 서울 대중교통을 포함한 30일(65,000원)에 대한 설명은 제한된다.
서울 지하철, 도시버스 등 서울 지하철, 도시버스 등)를 이용할 수 있다.
Gu 여행 카드는 모바일(또는 실시간 카드) 또는 실시간 카드,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서울 교통카드,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신청방법: 1. 기후동반카드 신청방법 2. 모바일 티머니 앱 설치 2. 기후동반카드 선택 3. 기후동반카드 발급 4. 계좌등록 및 이용약관 동의 5. 카드유형 선택 6. 이용시작일 선택 및 충전: 신청방법: 1. 기후동반카드 신청방법 2. 모바일 티머니 앱 설치 2. 기후동반카드 선택 3. 기후동반카드 발급 4. 계좌등록 및 이용약관 동의 5. 카드유형 선택 6. 이용시작일 선택 및 충전: 신청방법: 1. 기후동반카드 신청방법 2. 모바일 티머니 앱 설치 2. 기후동반카드 선택 3. 기후동반카드 발급 4. 계좌등록 및 이용약관 동의 5. 카드유형 선택 6. 이용시작일 선택 및 충전K-PASS K-PASS K-PASSK-PASS K-PASS K-PASS: 설명:500원 요금에 따라 K-P-P-P-P-Path Design에 기초 300원, 795원, 795원)를 절약할 수 있다.
하루에 15배 이상 사용할 수 있고, 60배 이상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선불 충전 가능, 우편번호, 신용카드, 신용카드 카드 카드 카드 등이 가능합니다.
60배당 1만 원을 보내면 젊은 사람들은 27,000원이나 30만원이나 30%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신용 카드 회사에 대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 K-PASS(케이패스) 신청방법 1. 기존 알뜰교통카드 이용자라면 알뜰카드 앱 또는 홈페이지 2에서 회원변경 신청을 하면 된다.
K-패스 신규가입자라면 각 은행의 K-패스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규가입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 K-PASS(케이패스) 신청방법 1. 기존 알뜰교통카드 이용자라면 알뜰카드 앱 또는 홈페이지 2에서 회원변경 신청을 하면 된다.
K-패스 신규가입자라면 각 은행의 K-패스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규가입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 K-PASS(케이패스) 신청방법 1. 기존 알뜰교통카드 이용자라면 알뜰카드 앱 또는 홈페이지 2에서 회원변경 신청을 하면 된다.
K-패스 신규가입자라면 각 은행의 K-패스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규가입이 가능합니다기후동반카드 K-PASS 비교서울 시민 관점에서 K-패스 K-패스 K-패스 K-패스’의 비교해보도록 합시다.
그들은 서울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등 53번 이상 대중교통을 사용하고 있으며, 자주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Gate 카드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반면 서울에 거주하면서 경기·인천으로 출퇴근하는 경우 신분당선과 광역버스를 제외한 기후동행카드보다 K-PASS 혜택이 좋습니다.
내 경우 서울 라인 5일부터 서울 라인 5일까지 신개선을 갈아입겠습니다.
평균 월 교통비는 78,000원이다.
신개선을 사용하지 않고 서울 지하철을 사용한다면 GH동하철 카드와 같은 장점이 있다.
저 같은 경우는 서울 5호선에서 신분당선을 갈아타려고 합니다.
한 달 평균 교통비가 7만 8천 원 정도 됩니다.
신분당선을 이용하지 않고 서울 지하철만 이용했다면 기후동행 카드의 혜택은 더 유리하지만, 신분당선과 광역버스는 혜택이 없으니 좀 더 유리하게 케이패스를 적용해서 케이패스를 발급받고 싶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서울 5호선에서 신분당선을 갈아타려고 합니다.
한 달 평균 교통비가 7만 8천 원 정도 됩니다.
신분당선을 이용하지 않고 서울 지하철만 이용했다면 기후동행 카드의 혜택은 더 유리하지만, 신분당선과 광역버스는 혜택이 없으니 좀 더 유리하게 케이패스를 적용해서 케이패스를 발급받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