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th Story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XLE 패키지 리뷰, 실용 중형 세단 교과서
안녕하세요. 자동차 인플루언서 네고김의 김민우입니다.
일교차가 심한데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캠리 하이브리드가 풀체인지 모델 디자인을 공개했습니다.
2017년 1월 현재 판매 중인 8세대(XV코드 기준) 모델과 비교하면 7년의 풀체인지 모델입니다.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들이 출시 주기를 세단 모델 수요 감소로 당겨 상품성을 확보한 것과 비교하면 끔찍한 일본 브랜드 결정으로 꼽히지만, 한편으로는 캠리의 글로벌 판매가 여전히 호조를 보이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사실, 캠프의 판매 볼륨은 믿을 수 없었다.
최근, 2023년까지 북미 시장에서 290,000대를 팔았고 2021년까지 300만대를 판매했다.
반면, 국내 시장에서는 157대, 157대, 157 유닛과 비슷한 제트 브랜드 판매가 본격화되고 판매됐다.
따라서 온라인 소문으로 9세대 새로운 캠브리지 하이브리드 캠브리지 하이브리드 자동차 출시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현대 기아자동차의 최고 실적을 기록한 만큼 도요타는 글로벌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중국에서도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말로, 8세대 캠리 하이브리드 제품 수명 사이클이 1년 떨어진 곳에 있다.
또한 실내 온도 변화 범위가 이미 비디오로 출시되었으며, 내부 재료의 품질은 왕관 크로스오버를 통해 내부 재료의 품질은 예상된다.
무엇보다 최근 모델 → 알파 → 알파 → 알파 alpha 알파 crown 알파 of 알파D의 주문에 대해 생각해봐야 한다.
어쨌든, 우리가 오늘 볼 수 있는 캠브리지 하이브리드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XSE는 야생과 스포츠 부품과 스포츠 부품에 따라 XE를 선택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XSE 트림의 조합은 XSE 트림의 조합은 꽤 매력적이다.
외부로 통과하고 싫어하는 것 같아요(개인적으로, 앞부분)는 세련된 것 같습니다.
실내와 편의점에 보자.솔직히 말하면 현대 분위기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클래식 레이아웃입니다.
그리고 직관적인 작동 환경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아날로그 중심 내부 내부 내부 내부 레이아웃입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도요타 그룹 최신 디자인 주제는 또한 동일한 접근 방식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외관의 호불호를 (개인적으로 전면만큼이나 세련된 것 같습니다) 전수해 보겠습니다.
인테리어와 편의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면 현대적인 분위기와는 거리가 먼 클래식한 레이아웃, 직관적인 조작 환경에 초점을 맞춘 아날로그 중심의 인테리어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도요타 그룹의 최신 디자인 테마도 같은 접근 방식을 고수하는 것에서 어느 정도 위안을 얻습니다.
그러나 좌석의 경우 설계 자체가 쉽지 않지만 기능 측면에서 아쉬움이 있다.
연령이나 성별과 성별에 상관없이 국내 소비자의 선택사항이 누락되고 전력 제어 기능이 다소 제한되고 있다.
시장에서는 충분히 개선될 수 있는 부분이지만 순수한 것이 사실이다.
리어 시트 영역은 매우 만족합니다.
고급 자동차 매트는 탑승할 때 쿠션과 뒷좌석 모두 좌석과 뒷좌석이 앉아 있을 때 몸을 지지한다.
문이 약간 절단되어 있어서 조금 실망스럽기 때문에 조금 실망스럽겠지만 작은 공간이 부족하지만 작은 공간이 부족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트렁크 용량은 524 리터(L)이며 리어 시트 접시를 지원합니다.
그러나 사진을 볼 수 있는 만큼 좌석 등받이 꼼꼼히 마무리되고, 기울어져서 접힌 후 공간 70%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세단차는 자주 로드되지 않기 때문에 현재 꼼꼼한 마감일이 조금 더 긍정적인 것 같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캠리 하이브리드 2.5 XL 모델을 보았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새로운 캠리가 8백만 원까지 증가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다.
새로운 PREST 트림은 43.7%에서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분할에 따라 가격 차이를 고려하여야 한다.
그러므로, 작은 프로모션을 적용할 수 있는 캠리의 비용 효율성은 설득력이 약 40만 원 정도인 캠프의 비용 효과적이다.
도요타 자연으로 인해 딜러들에게 판매되는 딜러에게 판매되기 때문에 딜러점에 가까운 조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근처에 도요타 전시관이 없기 때문에 온라인 구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NEK.토요타의 특성상 어느 딜러를 가든지 동일한 상태로 판매되기 때문에 가까운 딜러를 선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다만 근처에 토요타 전시장이 없어 온라인 구매를 원하신다면 제 게시물에 소개된 김대리님께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의 #네고김입니다.
나는 도요타 차량의 시험 및 인벤토리를 테스트하고 싶습니다.
저는 정직하고 편안한 비즈니스 스타일을 추구했던 도요타에서 6년 이상 가격 정책을 추구하면서 소비자입니다.
50m 네이버 회사/오픈 스트리트맵 맵 맵 맵 맵 맵 맵 맵 맵, 도스맵, 도스맵, 도스맵, 구스맵, 구스맵, 구스맵() 및 구스맵()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에이스평촌타워 361 효성토요타 평촌전시장 1층본 게시물은 효성토요타 평촌전시장의 콘텐츠 제작 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글과 사진 / NegoKim@to0406소니 A7M4 | SEL1635GM2 | SEL2470GM2 | DJIRS3 아이폰13프로 | 오즈모모바일3 | 에어투슬릿룸 | 캡컷 | VLO | 네이버 블로그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