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피쉬웨더웨어 신제품 헤이즐리본 플랫슈즈 추천!
발볼이 넓은 사람 사이즈 고르는 꿀팁 -락피쉬웨더웨어 하젤 리본 플랫 (퀼트)-블루합리적인 가격에 예쁘고 트렌디한 계절별 슈즈를 만나보실 수 있는 #락피쉬웨더웨어 이번 봄신상에서 헤이즐리본 플랫슈즈 잘 보았습니다!
!
그전에 잠깐 브랜드 소개 후 개봉기 및 착용컷 보여드릴게요 :)락피쉬 웨더웨어는 2004년 영국 사우스웨스트 잉글랜드의 씰리 제도 콘월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오리지널 브리티시 감성을 가득 담은 클래식함이 특징입니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서울 성수동과 한남동에 위치하고 있는데, 저는 작년에 한남동에서 레인부츠와 플랫슈즈를 보면서 여기저기 신어보기도 했어요!
외국분들도 정말 많이 오시는 것 같았어요 무엇보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눈치없이 편하게 신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매장도 아기자기하고 깔끔하고 거울 셀카 맛집 ㅎㅎ이렇게 예쁘고 튼튼한 상자에 플랫슈즈가 들어오는데 처음 열면 너무예뻐서 소리쳐요!
!
!
HAZEL RIBBON FLAT (QUILTED)-BLUE 제가 보여드리는 헤이즐 리본 플랫과 아주 비슷한 HAZEL QUILTED MARYJANE BLUE 도 신상품으로 나왔는데 두 가지 차이가 있다면 리본 플랫은 코에 리본이 있고 헤이즐퀄팅의 메리제인은 리본이 없는 대신 스트랩 부분이 똑같이 밴딩인데 보기에는 페이크 버클로 되어 있어요!
가격은 둘다 정가 84,000원으로 같아나는 리본 있는 리본 플랫이 취향에 딱!
더욱 귀엽고 마음에 들어요2024년 봄 시즌에 어울리는 슈즈 라인으로 색상은 포근한 파스텔 컬러가 주를 이루었어요 그리고 그 다이아몬드 퀼팅 처리된 포근한 쿠션 스펀지 깔창… 정말 사람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잘 아는 락피쉬… 제가 보여드린 제품의 색상은 BLUE(블루)이고 그 외에 BLACK(블랙), MINT(민트), IVORY(아이보리) 컬러가 있거든요!
블랙은 데일리로 정말 어디에나 잘 어울릴 것 같아 고민 끝에 봄이라서 산뜻한 기분으로 만들고 싶어서 블루 컬러를 골라봤어요 저는 블루 컬러의 옷과 아이템을 정말 좋아해서 봄여름 내내 대부분 블루 & 화이트 룩으로 자주 입는 편이에요은은하게 빛나는 메탈사가 들어간 골지원단(코듀로이) 소재로 고급스럽고 러블리함까지 갖추고 있다!
!
메리제인 슈즈는 생각해보니 저..인생 처음 신어봤어요?대단하죠.단단한 보강재 없이 소재 자체가 유연해서 다리를 편안하게 잡아주는 거예요 제가 또 발목 개복치 아닌가요?신발은 하루 종일 신어봐야 진가를 알 수 있는데 메리제인 플랫슈즈가 원래 이렇게 편했어요?락피쉬 레더웨어가 슈즈를 잘 만들어서 그런지 저는 정말 하루종일 보글보글 돌아다녔는데 발바닥, 종아리, 발목 모두 편안했어요 다른 색도 넣고 싶다는 느낌이 확!
이건 자연광을 받았을때 색감이에요 좀더 푸른빛이 잘 돌아서 하얀느낌이 사진은 백화점 실내에서 촬영했어요!
빛에 따라 다른 색상을 참고하세요 :)그리고 대망의 발볼이 큰 사람의 플랫 슈즈 사이즈를 선택하는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도 정말 신어보고 배송받은 게 아니라서 사이즈 고민에만 너무 신중했거든요.. 작년에 락피쉬 한남 플러스쉽 스토어 갔을 때 제가 신어본 플랫슈즈 사이즈가 몇 개인가 해서 사진 찾아봤는데 그 플랫슈즈는 뒷밴딩으로 된 디자인이라서 이번에 사이즈 고르기가 정말 힘들었지만 결과적으로는 성공!
저는 발볼이 큰 편이기도 하고 불편한 걸 정말 못 참는 편이라 더 넉넉하게 신기도 하지만 이번 헤이즐리본 플랫슈즈는 조금 핏하면서 조금 여유 있게 가는 게 좋겠어요!
너무 많이 신으면 발볼은 편한 대신 발뒤꿈치 부분이 남아있어 걸을 때 조금 헐떡거릴 수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저는 신발이나 플랫슈즈는 240mm 운동화는 250mm를 신어요 록피쉬 헤이즐 리본 플랫의 경우 사이즈가 260mm까지 5mm 단위로 나와서 처음에는 245mm로 하려고 했는데 기존 록피쉬 플랫슈즈 리뷰를 많이 분석한 결과 보통 분들은 한 사이즈 업을 하면 발 큰 두 사이즈 업을 하려고 250mm로 정했거든요!
실제로 250mm가 와서 신어보니 약간 뒷다리가 헐렁헐렁한 느낌이 들었고, 집에 가지고 있던 얇은 털깔창을 넣어보니 사이즈가 당신~ 뭐든 잘 맞았답니다 푹신푹신한 느낌은 덤!
그러니 발볼이 크신 분들은 차라리 애매하게 딱 맞춰서 발이 불편해 보이는 것보다는 차라리 넉넉하게 주문하신 후 깔창으로 사이즈 맞춰주시는게 더 좋아요 !
저도 발볼 때문에 신발을 사는 데 실패한 적도 있지만, 확실히 작아서 끼우는 것보다 크게 사서 깔창으로 조절하는 것이 실패가 없는 지름길이었습니다날씨가 좋다, 채광이 최고!
요즘 또 #프리필룩이 나온다고 하던데요?그래서 편한 크롭 맨투맨에 테니스스커트를 매치하여 프레피룩으로 코디해봤어요 ㅎㅎ 파스텔 블루 컬러의 구두는 처음이라 인터넷에서 프레피룩과 메리제인슈즈 코디도 많이 찾아보고, 여러가지 양말도 다 신어본 결과 제가 입은 코디로는 검정 생롱 양말이 최선이었고 조끼였어요 ㅎㅎ 더 따뜻해져서 봄되면 흰 양말 신어도 너무 예쁜 것 같아요!
꺄그랜드 피아노 앞에 있으니까 정말 미국 명문학교 학생이 된 느낌을 좀 느껴봤어요.^ 볼수록 맘에드는 헤이즐리본플랫!
!
!
아니 저는 신발 안쪽 깔창 디자인까지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서 신경쓰는건 처음봤어요너무 가볍고 이뻐서 진짜 여행용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
!
여행갈때 여분의 신발로 + 멋내기용으로 이런 가벼운 플랫슈즈가 있으면 딱이죠~ 특히 저 밴딩스트랩 때문에 뭔가 더 안정적으로 입는 기분올브라운톤온톤코디에도 살짝 포인트되는 느낌이며 파스텔블루로 딱!
너무나 기업은행, 농협은행인 이번 2024년 신상품 락피쉬웨더웨어 헤이즐 리본 플랫블루 착장 후기에서 했던 락피쉬웨더웨어 공식스토어 > 록피시 웨더웨어 인스타그램 > 본 포스팅은 락피쉬웨더웨어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