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간 시작일은 매주 일요일 기준입니다새해가 밝았지만, 아직 2023년 일기-주간일기 시작일이 일요일이라 1년 늦어지고 31일이 일요일이네
2023년의 마지막 배경음악은 DAY6의 한 페이지가 될 수 있도록 2024년 365쪽을 잘 채울 수 있기를 바라며 골랐지만, 약 10쪽은 실패한 것 같다.
이 노래는 라이브로 듣는 것을 추천합니다.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편곡해보고 싶은 어떤 분위기가 될지 너무 궁금해 🙂
2023년 마지막날은 뚝수랑 같이 일찍 만나서 같이 밥먹으러 갔던 오라아보!
저번에 갔을때 괜찮아서 이번에도 갔다온 메뉴도 같은걸로 시켰는데 맛있게 먹었다
용산역/용산아이파크몰:올라아보 용산아이파크몰점/캐주얼아보카도맛집올라아보 용산아이파크몰점 캐쥬얼아보카도맛집 이전에도 방문했던 올라아보 2023년 마지막… blog.naver.com
▲ 자세한 오라아보 리뷰는 이쪽!
▲ 자세한 오라아보 리뷰는 이쪽!
▲ 자세한 오라아보 리뷰는 이쪽!
점심을 먹고 독스가 가고 싶다고 했던 스폰지밥 동동 시간여행전 전시회에 간 사진찍기 좋은 전시회라는 감상을 봤는데 스폰지밥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내가 봐도 전시되어 있던 스폰지밥이 너무 귀여웠다.
우리가 간 날이 마지막 날이라 그런지 – 생각보다 전시회 관람한 사람들이 많아서 떠들썩하고 즐겁게 관람한 것 같아 🙂
전시회를 다 보고 오설록에 갔다가 내가 지인이나 친구들과 용산에 오면 꼭 지나가게 하는 오설록, 이번에는 APMA와 콜라보한 기간 한정 디저트인 녹차 선샤인 케이크도 함께 주문한 겉면은 떡 같은 식감의 그라사지로 태양 모양은 유자 맞춤 크림, 흰 바탕은 바닐라빈즈가 들어간 화이트 초콜릿 무스였다 이걸 계속 내놓았으면 좋겠다.
전시회를 다 보고 오설록에 갔다가 내가 지인이나 친구들과 용산에 오면 꼭 지나가게 하는 오설록, 이번에는 APMA와 콜라보한 기간 한정 디저트인 녹차 선샤인 케이크도 함께 주문한 겉면은 떡 같은 식감의 그라사지로 태양 모양은 유자 맞춤 크림, 흰 바탕은 바닐라빈즈가 들어간 화이트 초콜릿 무스였다 이걸 계속 내놓았으면 좋겠다.
그리고 바로 영등포에 와서 늦은 트리 감상 작년에도 도스랑 여기서 트리를 봤는데 올해도 왔어 🙂 생각보다 색감이 너무 예쁘고 장식도 너무 예뻐 여기서 뚝스 사진 백만 장 찍어주고 나는 나름대로 트리를 많이 넣어왔어!
이번에 바꾼 에어팟 옷도 사고 – ♩조금 이른 저녁에 쉐이크쉑을 먹고 도스와 헤어지고 집에 왔다!
친구들이랑 놀다 왔는데 벌써 2024년 됐어요.사실 새해라기보다는 평범하고 일상적인 하루가 지난 기분이다.
쿠폰으로 고구마케이크를 주문하고 평온하게 집에서 쉬면서 놀았어 :)겨울이니까 귤은 먹어야지수업끝나고 남대문쪽으로 걸어가면 오랜만에 보는 서울빛초롱축제!
https://stolantern.com/2023 서울빛초롱축제&광화문광장마켓 2023 서울빛초롱축제&광화문광장마켓 ¥202 3년 12월 15일(금)~2024년 1월 21일(일) stolantern.com올해는 더 밝고 예쁠거야 🙂 근데 아이폰의 그 고스트 어떻게… 사진을 볼때마다 정말 스트레스카메라 수리 맡기고 근처에서 먹은 저녁!
근처에서 쓱 검색해서 찾은 곳인데 뜻밖에 맛있는 곳에서 정말 맨-족시청역 맛집 :: 조조칼국수 시청점 / 매운맛이 매력적인 동국칼국수 시청점 매운맛이 매력적인 시오프키가이칼국수 수업 끝나고 카메라 맡기고 저녁 먹기 검색… blog.naver.com여기는 하나만 고르기가 너무 어려워!
무조건 칼국수+낙지 해물파전 둘 다 먹어야 한다그림을 그리러 가기전에 아침에 가볍게 두유를 마시고-아침보다 무거운 간식을 먹었다 새로오신 분 수업에서 처음 만났는데 그림을 너무 잘 그려서 열심히 구경했다 🙂 요즘 나는 소묘를 배우고 있지만 연필 하나로 그림 그리기가 쉽지 않다눈 온 날 옷 수선 맡기기 전에 배고파서 뭐 좀 먹어야겠다는 마음으로 먹었던 돈가스 추운데 20분 넘게 걸어서 만난 돈가스는 정말 천상의 음식이었다 뭘 눈치챘는지 기억이 안나지만 정말 맛있었어 정신없이 수선할 옷을 맡기고 동생이 생일선물로 받은 기프트카드를 내고 섀도우와 항상 쓰던 라로슈포제 구입에 필요한 물건들을 알차게 구입했다.
생각해보니 작년 생선도 인증해야하는데-그리고 지금 상황을 얘기하면 새해부터 코로나 걸려서 죽을 것 같다 나는 평생 코로나 안 걸릴 줄 알았는데 늦게 걸려서 정말 고생 중이다.
아직 미열은 계속되고 있고 목과 코 상태는 엉망이고 근육통과 오한도 조금씩 있어 힘들다.
액땜이라고 생각하면서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다#2023 #12월 다섯째주 #202312_05 #사진일기 #그림일기 #DAY6 #1페이지가 될 수 있도록 #올라가 스폰지밥전시회 #귀여운 스폰지밥친구 #오설록 #말차선샤인케이크 #영등포타임스퀘어 #산타스테이션 #에어팟3케이스 #쉐이크쉑 #고구마케이크 #귤한박스 #서울빛초롱축제 #새벽칼국수 #아침두유 #간식은 더 풍성한 #경양식돈가스 #올리브영탈의 #선물후기를 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