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개원중에자주접하는문제와해결책,어떻게대처하고있나요?
안녕하세요. 덴탈 비서입니다.
치과 준비하시는 원장님들 많으시죠? 아니면 이미 개원은 했지만 부족한 점이 있어서 고민이 있으신 분들도 계실 거고 어떻게 대처하고 있고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덴탈 비서를 사용한 후 너무나 많은 매출 상승을 경험하면서 전국적으로 치과 곳곳에서 덴비를 찾아주고 있는데요, 치과 경영 상담 자동화 솔루션 덴탈 비서는 경영 컨설팅 그리고 마케팅, 보험 청구 교육에 관련된 문의도 많지만 치과 개원 컨설팅에 대한 요청 또한 매우 많이 있습니다바로 옆 건물 앞의 건물에 빽빽이 들어 수많은 병원 그 안에서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다양한 경영 방식을 도입해서 너무도 치열한 만큼 큰 규모로 수익이 나온 치과도 폐업을 면치 못할 것도 생긴다에서 생존을 위해서도 경영의 차별화가 절실하게 필요하기 때문에 큰 비용과 시간 그리고 노력을 해야 한다는 것을 원장들 대부분이 피부로 느끼고 계시죠 병원의 존재 이유는 환자를 치료할 목적이지만 기업의 이윤 추구 그 사이에 있습니다.
수익이 있어야 운영이 되므로 이에 해당하는 노력을 하는 수밖에 없죠.또 너무도 이윤 추구에만 마음을 사용하면 과잉 진료를 유발하므로 적절한 선에서 운영되어야 합니다.
200평을 넘는 대형 치과도 있고, 그 지역의 랜드 마크 병원에 특화 시키고 홍보하는 확장하는 치과도 있고 동네에 작은 소규모 치과에 개원할 사람들도 있습니다.
치과의 규모에 따라서 당연히 예산에서 직원의 수까지 치과 개원 계획, 그리고 목표도 달라질 것원장님들 치과 개원을 준비하면서 위치 선정부터 예산을 정하고 목표를 세우고 인테리어부터 장비까지 아주 꼼꼼하게 계획을 세울 것입니다.
그런데 왜 생각했던 목표만큼 잘 안 되는 경우가 생기는 걸까요?치과 개원 중에 자주 접하는 문제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원장님들 치과 개원을 준비하면서 위치 선정부터 예산을 정하고 목표를 세우고 인테리어부터 장비까지 아주 꼼꼼하게 계획을 세울 것입니다.
그런데 왜 생각했던 목표만큼 잘 안 되는 경우가 생기는 걸까요?치과 개원 중에 자주 접하는 문제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그래서 덴탈 비서를 찾는 이유입니다.
당연히 준비하겠지만 쉽게 놓치는 부분을 알고 그것에 대해 철저하게 준비해야 합니다.
덴탈 비서로서 어떻게 하면 치과의 차별화를 두고, 또 내부 마케팅과 매출상승을 할 수 밖에 없는 경영시스템이 있는지 도움이 되는 글을 첨부합니다.
꼭 정독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병원 광고, 앞으로는 매출로 이어지는 덴비 마케팅을 해주세요.병원 광고 매출로 이어지는 덴비 마케팅을 해주세요. 의료 선진국, 한국에선 안정적이고 최상의… blog.naver.com덴탈 비서의 치과 개원 컨설팅은 원장의 요구와 그에 맞춰 대책과 제안을 합니다.
진료실에서의 진료 효율성을 위한 플로우, 또한 병원 내 중간관리자의 역할과 직무교육부터 명확한 업무 포지션 체크와 그에 따른 교육 태스크 환자 응대와 스케줄링 확인 접수 매뉴얼과 보험 청구 팁, 그리고 마지막으로 동기부여까지 치과 운영에 필요한 모든 업무를 컨설팅하고 맞춤형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수많은 치과들이 덴탈 비서를 찾는 이유겠지요치과를 개업하여 지역 내 1위 치과가 될 때까지 항상 함께 달리는 덴탈 비서입니다.
치과개원의문제와그에따른해결책을찾고싶다면매출이고민되고또직원관리가고민된다면어떤고민이라도좋습니다.
만약 당신이 치과 운영에 답답함을 느낀다면, 덴비를 찾아보세요 원장님들의 고민이 바로 저의 고민입니다.
치과를 개업하여 지역 내 1위 치과가 될 때까지 항상 함께 달리는 덴탈 비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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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당신이 치과 운영에 답답함을 느낀다면, 덴비를 찾아보세요 원장님들의 고민이 바로 저의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