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복의 노래’ 판매량 50만장 돌파! 복수 DLC 탑재 로드맵도 공개

Lavapotion과 Coffee Stain Publishing은 전략 RPG Songs of Conquest의 판매량이 50만 대를 돌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게임은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 매직 시리즈의 정신적 계승자를 나타내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이는 강력한 마법사를 이끌고 적대적인 군대와 맞서 싸우며 왕국을 건설하기 위해 영토를 확장하는 90년대 작품의 영향을 받은 전략 RPG입니다.

2022년 5월 11일 얼리 액세스를 시작했고, 2024년 5월 21일 정식 출시에 돌입하고 있었지만, 알고 보니 판매량이 50만 장을 넘었습니다.

앞으로 도로 맵은 앞으로 2개의 DLC의 존재와 같은 기존 콘텐츠 확대와 같은 기존 콘텐츠 확장 팩의 존재를 드러내고 있다.

2024년 가을에는 2024년 가을부터 출시될 예정이고, DLC ‘SEnc’는 2024년 가을이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확장 팩은 2025년 2분기, 확장 팩과 DLC https://store.steampowered.com/app/867210/Songs_of_Conquest/에서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무료 업데이트를 무료로 출시될 예정이다.

Songs of Conquest on Steam은 강력한 군대를 일으키고, 고대 마법을 휘두르며 제국을 건설합니다.

이 턴제 전략 어드벤처 게임은 전략적 의사결정, 전술적 전투 및 왕국을 융합합니다.

management.store.steampowered.comPC용으로 ‘정복의 노래’가 배포되고 있습니다(Steam/Epic Games Store/GOG.com ). PS5/Xbox Series X|S 버전은 2024년 가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