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레인지 튀김 만드는 법 식욕이 솟는 반찬 튀김요리

꽈리고추찜을 할 때는 찜통에 쪄서 양념장에 무치는 방법으로 했는데 찜통 대신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만드는 방법도 있더라고요, 시골 반찬 같기도 하고 한식 느낌도 나서 좋아요, 꽈리고추찜을 할 때는 찜통에 쪄서 양념장에 무치는 방법으로 했는데 찜통 대신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만드는 방법도 있더라고요.

꽈리고추찜을 할 때는 찜통에 쪄서 양념장에 무치는 방법으로 했는데 찜통 대신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만드는 방법도 있더라고요, 시골 반찬 같기도 하고 한식 느낌도 나서 좋아요, 꽈리고추찜을 할 때는 찜통에 쪄서 양념장에 무치는 방법으로 했는데 찜통 대신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만드는 방법도 있더라고요.

꽈리고추찜 레시피(숫자 1=어른스푼 1스푼) 꽈리고추 손질 후 100g 밀가루1떡쌀가루1양념 – 다진파3, 다진마늘0.5, 고춧가루1, 간장0.7, 멸치액젓0.5, 매실청1, 참기름1, 깨0.5

꽈리고추찜 레시피(숫자 1=어른스푼 1스푼) 꽈리고추 손질 후 100g 밀가루1떡쌀가루1양념 – 다진파3, 다진마늘0.5, 고춧가루1, 간장0.7, 멸치액젓0.5, 매실청1, 참기름1, 깨0.5꽈리고추찜 레시피(숫자 1=어른스푼 1스푼) 꽈리고추 손질 후 100g 밀가루1떡쌀가루1양념 – 다진파3, 다진마늘0.5, 고춧가루1, 간장0.7, 멸치액젓0.5, 매실청1, 참기름1, 깨0.5꽈리고추손질, 꽈배기는 꼭지를 떼고 깨끗이 씻은 후 길이가 긴 것은 반으로 자릅니다.

구겨진 상태가 얼마나 좋은지 탱탱한 느낌 그 자체네요^^씻었고 당나라는 물기를 닦을 필요가 없습니다.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그릇에 담고 밀가루와 찹쌀가루를 한 숟가락씩 넣습니다.

어느 하나의 가루만 사용해도 되지만 찹쌀가루는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조금 굳기 때문에 이왕이면 밀가루로 사용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르겠네요.위에 물을 서너 스푼 뿌려서 촉촉하고 무더워지게 해주었습니다.

전자레인지 튀김 만드는 법 랩을 해서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 먼저 데운 후 튀김 상태를 보면서 추가로 1~2분간 데워줍니다.

저는 식감이 살아있는 걸 좋아해서 2분 돌려 섞었다가 1분 더 돌려 마무리를 하면 이렇게 생가루가 있는 상태에서 꽈리고추가 익게 됩니다.

살짝 펼친 후 뜨거운 김이 날도록 잠시 대기시켜 줍니다꽈리고추찜 양념만들기 그 사이에 살짝 양념장을 만들어보겠습니다.

우선 다진파와 다진마늘을 준비합니다.

양념 – 다진파3, 다진마늘0.5, 고춧가루1, 간장0.7, 멸치액젓0.5, 매실청1, 참기름1, 깨0.5그릇에 남은 고춧가루, 간장, 액젓, 매실청과 참기름, 깨도 넣고 잘 섞습니다.

뜨거운 김만 날린 따뜻하고 당을 넣어 양념장이 잘 스며들게 무치면 완성입니다평소 찜기로 만든 방법과는 다르게 전자레인지를 사용해서 쪄봤는데 수분이 적고 고추의 식감이 조금 다른 점이었어요 아마 렌지 돌리는 시간을 조금 더 늘리면 비슷하다고 생각해요 그래도 촉촉하게 만들어져서 꽤 만족했어요양념이 잘 배어있어서 원래는 만들어놨다가 하루나 이틀 냉장고에 보관하다가 촉촉하게 퍼져서 먹는데 이번에는 무쳐서 바로 먹기 시작해서 맛있다고 순식간에 봤어요^^밀가루와 찹쌀가루를 같이 넣으니 더 맛있네요.따뜻한 누룽지나 밥을 말아먹으면 식욕도 돋우고 비타민이 듬뿍 든 야채니까 맛있게 양념장에 버무려 부드럽게 드셔보세요 :)#꽈리고추찜기 #꽈리고추찜만드는법 #꽈리고추요리 #꽈리고추찜무침 #꽈리고추찜전자레인지 #꽈리고추찜전자레인지 #전자레인지요리 #꽈리고추찜양념장 #반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