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초밥] 사당초밥 맛집 이 가격대에 원톱

큰 기대 없이 갔지만 재료와 타협하지 않겠다는 사장님의 포부에 기대가 생긴 이 집을 방문한 후의 리뷰를 한 문장으로 요약하자면, 이 가격대에서 최고의 초밥집이다 미식가라서 만족이 쉽지 않지만, 이곳은 정말 좋았다!

도영활(22000원)과 특선초밥(16000원) 주문!

지금 대방어의 계절이다 이 계절에 꼭 먹어야 할 음식중 하나이다 요즘 대방어회 자주 먹는데 아주 맛있는 방어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곳을 추천사진으로 볼 수 있는 신선함!
!
!
!
이 가격대에서는 볼 수 없는 퀄리티, 처음에는 사진만 보고 갔을 때 너무 은행골 스타일 아니야? 같이 간 친구들은 은행뼈 초밥을 좋아하지 않아서 걱정했는데 막상 와보니 전혀 다르다 개인적으로는 여기가 더 맛있었어!
!
!
또 방어회가 먹고싶다 (´;ω;`)이 댓글 때문에 은행뼈가 아닌가 했더니 노파심이었다나는 모듬초밥을 시키면 못참지만 여기 참치는 먹었어그리고 꼬리가 긴 스시를 제일 싫어하는데, 여기는 두껍기만 하고 회 꼬리가 길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
!
!
!
이 집은 정말 재료에 타협하지 않는 진짜 맛집이라고 생각해 특히 아주 신선하고 맛있었다 광어랑 방어 이게 진짜 최고먹기 전에는 그냥 생선인 줄 알았는데, 한 입 베어물어서 놀랐다 광어는 싱싱하면서도 부드럽게 물려 입안 가득 퍼지는 맛이 일품이다.

방어회는 조금 더 맛있어서 번갈아 가면서 먹으니 정말 만족스러웠다우동이 팔팔 끓어서 다행이다 우동은 전문 우동집의 맛을 생각하면 안되고, 서비스 우동치고는 훌륭했어!
가격에 비해서는 정말 좋은 편이었어. 이 가격으로 이만한 퀄리티를 자랑하는 초밥집을 찾기란 정말 어렵지만, ‘스시’는 재방문 의사가 매우 높다!
!
!
맛에 민감한 나도 만족스럽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그리고 집 전체적인 분위기도 좋았어. 룸도 있어 연말연시 회식에 아주 좋을 것 같고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느낌이라 단체 모임 장소로 추천한다 나도 있는 동안 아주 편안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다 서비스도 친절하고 배려심이 많아서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다고 생각했다식초와 밥의 메뉴와 먹는 방법을 찍어보았는데, 이곳은 밥과 밥 사이의 공기층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신체온도보다 조금 낮은 정도라고 한다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배달되는 맛집에 비전스토어 후원까지 참여하는 착한 가게. 내가 사당에 살았으면 진짜 자주 가는 집.쵸와밥은 사당역에서 도보로 2분거리에 있어 접근성도 좋다(위치도 2층).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첨부한다조와밥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5길 82층조와밥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5길 82층조와밥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5길 8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