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혜화오이지웨이팅, 메뉴 추천

대학로 혜화오이지웨이팅, 메뉴 추천

대학로 혜화오이지웨이팅, 메뉴 추천 관련 대표 이미지

올 연말은 내 대학생활의 추억이 가득 담긴 혜화에서 보내고 싶어서 대학로에 갔어!대학로도 정말 오랜만에 가본다

대학로 혜화오이지웨이팅, 메뉴 추천 관련 이미지

코로나19 이후 망한 지역이 조금씩 살아나고 있지만 아직 혜화는 빠져나오지 못한 모습ㅠ_ㅠ공실도 많고 대명거리에는 인생 4컷짜리 사진관만 브랜드별로 있고 ㅎㅎ 사람도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

대학로 혜화오이지웨이팅, 메뉴 추천 관련 이미지

혜화오이지는 요즘 대학로에서 제일 유명한 식당인 것 같아서 언제 한번 가봐야지.. 생각해보고 가봤어!애매한 시간인 3시 반경 캐치테이블 원격 웨이팅을 걸었더니 전에 웨이팅이 7팀 있었다 그래도 식사 시간이 아니라 그런 지람이가 빨리 빠져 24분 만에 들어갈 수 있었다!대정사 대학로는 캐치테이블 원격 웨이팅이 가능하니 무조건 원격 웨이팅하고 갈 것!

대학로 혜화오이지웨이팅, 메뉴 추천 관련 이미지

밥 다 먹으면… 웨이팅이 이렇게 된거에요^^정말 이렇게 인기가 많은가.

대학로 혜화오이지웨이팅, 메뉴 추천 관련 이미지

한옥을 개조한 식당이라 분위기도 좋고!가격도 저렴해서 대학생 커플들이 많이 오는 것 같았어… 여기 내가 대학교 다닐 때는 더밥이라는 한식당이었는데 크래프트밈이라는 수제버거집이 있었는데 지금은 오이지로 바뀌었어.

대학로 혜화오이지웨이팅, 메뉴 추천 관련 이미지

메뉴는 정말 싸다.요즘 10,000원대 초반이라 분위기있는 곳에서 밥먹기가 정말 힘든데 정말 여의도 점심값보다 싸네^^;;;ww분위기는 정말 좋네!!좌석도 2인석이 꽤 많아서, 2인이라면 웨이팅이 훨씬 빨리 빠질 것 같다. 노래는 추억의 노래가 많이 나와서 흥얼거리게 되지만, 음…. 음량이 너무 커서 ㅠ_ㅠ 줄여달라고 부탁하고 싶었다.메뉴도 저렴해서 2명이서 3개 주문했어!차슈김치덮밥(12,300원) 명란치즈순두부(14,000원) 차돌박이들기름국수(12,500원)저녁에는 이런 안주를 시켜서 술을 마시면 분위기가 너무 좋을 것 같았어!주문완료!기본 반찬은 이렇게 주시는데 왼쪽 정체는 먹어도 잘 모르겠어… 뭐였지?어묵인가?잠깐 어포스? 그 맛이 난다 ㅋㅋ빨리 준비된 우리 음식!!비주얼이 너무 좋네요.차돌박이 들기름국수!한입 먹고 띠용아! 솔직히 싸서 기대는 안했는데 너무 맛있었던 차돌박이도 많이 들어있고 소스도 정말 맛있고 쫀득쫀득한 들깨까지 조화가 잘됐다음.. 이건 또 먹고싶어(´;ω;`)블로그에서 소문난 명란치즈순두부! 명란치즈순두부는 밥과 함께 나온다명란젓도 많이 들어있고 치즈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 맛도 좋던데… 어디선가 올라오는 약간 신맛?이 아쉬웠어.배가 난리나지 않았으니까 상하진 않았을텐데 아무튼 좀 신맛이 있었어..다음에 나온 차슈김치덮밥! 차슈가 6박스 나오고 밑에는 소스에 버무린 덮밥과 김치가 들어있다.이것도 기대하지 않았지만 맛있었다… 차슈가 너무 부드러워 입안에서 녹는 김치와도 잘 어울리고!!! 이 메뉴도 추천한다.세가지 메뉴 모두 만족스러웠고 가격을 생각하면 더 만족스러운 혜화오이야 왜 인기가 있는지 알 수 있어 생각해보면 대학로도 먹을 것이 별로 없는데.. 어차피 미리 웨이팅도 할 수 있으니까 출발할 때쯤 원격 웨이팅을 걸고 먹으면 좋을 것 같아 추천!대정사 대학로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9길 33남자친구도 데이트할때 1인당 2만원 이하로 잘라봤어 오랜만이라고 만족했어 ㅎㅎㅎ 영업시간 11:0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주말은 브레이크 타임 없음!남자친구도 데이트할때 1인당 2만원 이하로 잘라봤어 오랜만이라고 만족했어 ㅎㅎㅎ 영업시간 11:0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주말은 브레이크 타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