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건강 관리 지속이 답이며, 셀렉슬테인의 영양제를 섭취하자
안녕하세요. 라이프 인플루언서의 로니입니다.
최근 눈의 푸석푸석함이나 시력, 난시의 악화 등 눈의 불편함이 많이 느껴집니다.
그래서 눈에 좋은 영양제를 먹어봤습니다.
기존에도 난시가 섞인 도수교정이 필요한 눈이라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하루 종일 쓰고 있지만 출산한 후 밤늦게까지 어두운 곳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많은 업무를 노트북을 통해 진행하다 보니 여러 가지 환경적인 요인이 크게 적용되는 것 같았습니다.
여기에 학창시절부터 차고 온 렌즈 때문인지 눈이 시린 증상도 느껴지고 인공눈물도 사용하지만 정말 일시적일 뿐이었습니다.
그래서 눈 건강 관리를 잘 해봤습니다.
셀렉슬테인은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한 단일 성분 제품이라 다른 영양제와 성분이 중복될 염려가 없어 편했습니다.
특히 몸에 좋다는 것을 잘 먹지 못하는 저는 하루에 한 알씩 먹으면 되기 때문에 정말 마음에 듭니다.
알약의 제형에 대한 거부감은 전혀 없는 저이지만, 특히 작은 사이즈라 혹시 알약을 넘길 수 없는 분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으니 참고해주세요~패키지에서 눈 건강 집중 포뮬러라는 눈에 좋은 보충제 관련 문구가 뚜렷하게 눈에 들어옵니다.
앞뒤 모두 깨끗하고 군더더기 없는 모습입니다.
뭔가 화려하게 채우지 않더라도 50년 연구한 R&D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셀렉스의 전문성과 자신감이 더욱 강조되는 디자인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패키지 안쪽에는 원기둥 타입의 병과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크게 움직이지 않도록 상자 안에도 다시 한 번 고정 캡이 붙어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심플한 디자인의 보틀 사이즈는 매우 컴팩트한 모습입니다.
작은 분의 제 손에도 쏙 들어가는 크기이기 때문에 회사 사무실 또는 외근이 많을 경우 가방에 넣어 다니기 편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사무실에서도 컴퓨터는 항상 사용하고 있으니까요.심플한 디자인의 보틀 사이즈는 매우 컴팩트한 모습입니다.
작은 분의 제 손에도 쏙 들어가는 크기이기 때문에 회사 사무실 또는 외근이 많을 경우 가방에 넣어 다니기 편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사무실에서도 컴퓨터는 항상 사용하고 있으니까요.개인적으로 눈의 불쾌감이 커서 찾아봤기 때문에 눈에 좋은 영양제 원료 부분이라도 꼼꼼히 확인해봤습니다.
셀렉슬테인의 경우 전세계적으로 검증된 원료를 엄선하여 사용합니다.
이런 품질은 kosher 인증을 통해 퀄리티를 보장받고 있는 중이니 아무래도 안정적으로 먹을 수 있겠죠?5개국에서 특허받은 공법으로 추출한 마리골드꽃 추출물 Lutein 인체적용시험에서 황반색소 밀도가 증가한 결과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노화 등으로 인해 감소할 수 있기 때문에 저처럼 모니터, 스마트폰을 많이 보는 사람들은 추가로 보충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셀렉슬테인은 1일 1알에 식약처 1일 섭취량 최대 함량 20mg이 함유되어 있어 쉽게 눈에 좋은 영양제를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제대로 관리하고 싶은데 뭐가 필요한지 모르겠다.
셀렉트몰에서 내 건강 MBTI를 알 수 있어요.5분 정도 걸리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제 건강 MBTI를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루테인 1박스(300mgX30캡슐) #눈건강 #30일분 www.selexmall.com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셀렉슬루테인 1박스[300mgx30캡슐] (30일분) : 셀렉스 직영스토어 [셀렉스 직영스토어] 건강선택,셀렉스 brand.naver.com셀렉슬루테인 1박스[300mgx30캡슐] (30일분) : 셀렉스 직영스토어 [셀렉스 직영스토어] 건강선택,셀렉스 brand.naver.com본 포스팅은 매일헬스뉴트리션㈜으로부터 제품 및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