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제 블로그가 ‘불족장 블렌드’라고 불렸던 적이 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소름끼치고 부끄러운 이름입니다.
미국 자금시장이 난리가 났을 때 “F.I.R.E.”라는 우스꽝스러운 유행어에 휩쓸렸습니다.
“금융 독립, 일찍 은퇴하세요.” “경제 독립, 일찍 은퇴하세요.”
디지털 후보와 같은 단어들이 우한 폐렴이 만연했던 시기였다.
나는 내 머릿속에 꿈이 있다는 것을 알지만, 가슴 속에 화가 나더라고요.나는 다른 사람들이 두려워하고 싶지 않았다.
그는 짐승의 마음을 먹이는 짐승의 마음을 먹으려고 했다.
결국 그 안에서 먹힌 것은 바로 나였습니다.
두려움도 개념도 없이 저에게 찾아온 뜨거운 자본주의 불닭을 제대로 맛보았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던 작고 소중한 자산들이 모두 불에 타 사라지고, 빚더미만 남았습니다.
급속도로 냉각된 시장만큼 추운 겨울이 찾아왔고, 통장에 냉기가 가득 찼던 지 2년이 지났습니다.
비스트 모드가 다시 활성화됐고, 한줄기 빛 같았던 부채 레버리지가 당겨지며 마지막 승부를 던졌습니다.
”디나!
” 신은 나를 도와주셨다.
모든 배팅은 고난을 겪었고, 나는 피혈 시장이 살아남았다.
지금까지 읽으면 내 이야기가 조금 흥미로운 소리가 들리니?그 후 계속 진행 중입니다.
나는 경제 자유의 꿈을 꾸지 않고, 나는 종종 “경제”라고 생각한다.
경제적 자유를 성취해야 하나요?아마도 자유는 항상 나에게 주어졌다.
나는 그 당시 경제 자유를 꿈꿨던 이유를 생각해.첫 번째 이유는 제가 일을 그만 하고 싶었기 때문에 퇴근할 수 없을 것 같으니, 나는 그냥 돈을 벌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회사를 그만두면, 나는 돈을 가지고 있는 싱글 셀 수 있는 싱글 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내가 소방차장이 있을 때보다 조금 더 오래 걸릴지 궁금해서 ‘경제 자유’의 상태는 정말 자유로울지 궁금했다.
사실이라면 ‘경제 자유’은 한 달이나 기간 동안 지속될 수 있는 ‘경제 자유’의 국가’이 이뤄지면 ‘경제 자유’고 있다.
이 문제는 이 국가의 ‘자’이다.
내가 경제 자유를 유지하기 위해 돈을 저축할 수 있다면 언제든지 팔을 쉽게 떠날 수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돈볼’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나머지 삶의 나머지 30년이 되면 약 1백만 원이나 주식이나 주주가 되는 사람이 약 10억 원이나 주식으로 쓸 수 있을까요?보통 소비 습관은 매월 500만 원씩 해결되며, 1백만 원짜리 지폐는 한 달 동안 부자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처럼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돈볼은 어떤 돈을 받아들일 수 있고, 이것은 개인의 세계 보기에 따라 개인의 세계 보기 때문이다.
복권에 당첨되고 불행한 상황은 쓸모없는 상황이 아니다.
이것은 경제 자유를 지속할 수 있는 돈볼 수 있는 돈볼을 만드는 것이다.
그러므로 나는 자유롭지 않은 ‘자유’의 국가들에 의해 동반되는 것 같다.
경제적 자유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에 자신의 자유를 꿈의 꿈을 실현하기가 어렵다.
우리는 모든 사람의 성공적인 결과를 볼 수 있고, 빠르고 쉽게 똑같은 결과를 보고 싶습니다.
나는 그것이 가능한 한 빨리 일어나길 원한다.
더 빠른 시일 내에 도달하지 않고 정상의 위험이 얼마나 빨리 이뤄지면, 정상회담의 위험이 얼마나 더 빨리 달성될지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