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상식 강아지 미용 푸들 귀 뽁뽁이, 캔디컷 사진으로 미리보기 글, 사진 @dogmom486012I 소중한 그들의 나
안녕하세요. 소중한 그들의 저입니다.
이번에는 강아지 사진으로 보는 강아지 미용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 이렇게 미용 사진을 모아보니 우리 아이에게 잘 어울리는 미용 스타일을 어떤 것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보름이 미용실은 미용할 때마다 폴라로이드 사진을 골라서 이렇게 한 장씩 주시는데 강아지 미용 사진이 한 장 한 장 모여 있으니까 벌써 이렇게 8장이나 됐어요.강아지 미용은 품종별로 다양한 미용 스타일이 있는데, 제가 반려견 보름이가 지금까지 해왔던 미용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푸들은 모량이 풍부하여 비숑프리제 친구들이 하는 귀뜨개, 앞뜨개, 하이버 미용을 할 수 있습니다.
보름이는 엄마가 반한 사탕 컷을 시도해본다며캔디컷 강아지 미용을 했었어요.1번 캔디컷 미용에 몸과 다리는 클리핑(중)으로 면도했을 때인데 다리가 정말 길죠^^2번 사진은 털을 길러서 캔디컷 얼굴미용에 몸은 스포팅, 그리고 다리는 반묶음 미용입니다.
비교해보면 스포팅과 클리퍼 미용의 차이가 느껴지죠!
!
다음은 3번 사진, 캔디컷+스포팅 미용을 했는데 얼굴도 털이 길어서 엉키고 스포팅도 빗질을 해준다고 해도 잘 엉키는 바람에 스포팅을 유지하고 귀청에서 미용 스타일을 변경하기 시작했습니다.
4번. 점점 귀청이 찢어지는 미용효과가 나타나고, 귀와 머즐이 커지고 있어 산책을 나가면 비손이냐고 자주 물을 정도로 품종이 왔다갔다 하고 있습니다!
!
5번 사진은 얼굴 사이즈를 조금 줄여 귀를 앞으로 내밀어 보이도록 미용을 했어요^^6번, 7번은 계속 귀가 튀어나오는 + 스포팅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8번 사진!
!
보름이가 왜 바구니에 들어있을까요??무엇이 달라보입니까??흐흐흐 털을 잃었어요. 구두를 신는데 구두를 신는것도 불편하고 너무 엉켜서 보름이가 빗어갈때마다 신경질적이여서 클리핑으로 최대한 길게 잘랐는데 그때부터 살이 빠진 보름이가 다리를 보고 얼마나 마음이 아팠는지 몰라요 수술한 오른쪽 다리는 왜 더 가늘어 보이는가보름이가 말하는 것 같아요. 봐봐, 내가 하지 말라고 했잖아.그래도 엄마 눈에는 예쁜데 보름이가 추워 보이고 너무 날씬해 보였는데 보름씨와 아버지에게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다시는 클리퍼로 발 미용을 하지 않겠다고 맹세했어요.보름이가 말하는 것 같아요. 봐봐, 내가 하지 말라고 했잖아.그래도 엄마 눈에는 예쁜데 보름이가 추워 보이고 너무 날씬해 보였는데 보름씨와 아버지에게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다시는 클리퍼로 발 미용을 하지 않겠다고 맹세했어요.어떠셨나요~~ 강아지 미용사진으로 보여드렸는데요.저는 강아지 미용을 하러 가면 스포팅이 무엇인지, 하이바의 미용이 무엇인지 잘몰라서 사진보고 이렇게 발은 이렇습니다.
.그리고 강아지 미용을 선택했어요^^ 미용하러 갈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